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하는 행동정리

by HOME 매거진 2017. 8. 18.

평소 알던 그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건지 아닌지 헷갈리나요? 그렇다면 이번에 알려드리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하는행동 중 5개 이상이 해당된다면 아마도 그 남자는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아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1. 카톡길이가 길다? 짧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있다면 여자가 짧게 카톡을 보내도 2줄 혹은 3줄 이상 길게 답장을 보낼겁니다. 만약 성의없이 초성으로만 ㅇㅇ 혹은 ㅇㅋ 같이 짧게만 보낸다면 별로 관심이 없거나 그냥 귀찮아하는 경우가 높아요



2. 계속 같이있으려 한다.


주말에 간단히 영화나 보고 점심이나 먹으려고 했는데 계속해서 커피를 마시고, 술도 같이 하자고 하면서 저녁에는 집에까지 바래다 준다는 것은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있을때 나오는 대표적인 행동입니다. 남자들은 좋아하는 게임, 운동 혹은 친구들과 노느라 굉장히 바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을 만난다는 것은 다른것들을 포기하더라도 만나고 싶다는 증거이닌까요.



3. 나에대해 알고 싶어한다.


좋아하는 사람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싫어하는지 다 알고 싶은것이 남자의 본능이라고 하는데요 대화할때 나에대해서 물어보는 질문이 많다면 그것은 나에게 호감이 어느정도 있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4. 다양한 신호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는 자신도 모르게 그녀에게 신호를 보낸다고 해요 대화할때 몸을 여자에게 기울인다든지, 어깨나 손, 팔에 스킨쉽을 한다든지 말이죠.



5. 아이 컨택


눈빛은 사람의 감정을 알 수 있는 아주 중요한곳이죠 특히 남자의 경우에는 좋아하는 그녀를 계속해서 바라보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 종종 눈이 마주치는 경우가 생기곤한다면 긍정적인 신호로 보아야 합니다. 



6. 나를 왜 따라해?


이미지 전략 연구소라는 한 기관에서 흥미로운 실험을 하였는데요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 여자의 행동을 따라하는 경향을 보였다고 해요 이를 미러링 행동이라고 하는데요 이탈리아의 한 대학 연구팀에서는 미러신경을 발견하여 이와 같은 행동을 하는이유를 입증하였다고 하네요.



7. 덤벙거리고 실수를 많이하는 남자



.



여자를 많이 만나본 남자라면 여자 앞에서도 쑥스러움이 별로 없고 자연스럽게 행동하겠지만 그렇지 않은 남자들도 매우 많아요. 때문에 좋아하는 그녀 앞에서는 이상하게 덤벙거리고 실수를 많이 하는데요 내 앞에서 이상하게 실수를 많이하고 덤벙거린다면 아마도 많이 긴장하고 있는 상태일지도 몰라요.



8. 칭찬을 많이 해준다.


남자들은 칭찬에 많이 인색한 편입니다. 아마도 오글거리는 느낌이 싫어서 그러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이상하게 나에게는 칭찬을 잘 해주고 잘 웃어준다면 관심이 있을 확률이 매우 높아요.



9. 자주 연락이 온다.


남자는 단순한 생물이라고 하죠. 관심있는 여자에겐 수시로 연락하지만 관심이 없다면 연락조차 하지 않는것이 남자입니다. 나에게 연락오지 않는 남자는 거의 100% 관심이 없다는 뜻입니다.



10. 약속을 계속 잡는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있을때는 같이 있고 싶어하기 때문에 계속해서 약속을 잡는 연락이 옵니다. 어디에 놀러가자, 뭐 맛있는거 먹으로 가자면서 말이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