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식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8가지 정리

by HOME 매거진 2018. 5. 14.

사람은 다른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자신도 모르게 신호를 보내곤 한다는데요 그 남자가 나에게 관심이 있는지 아닌지 긴가민가한 사이에 다른 사람과 사귀고 있다는 소식을 접하고 나면 핑크핏 연애는 점점 멀어지고 말죠.


그래서 이번에는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8가지를 정리해 보았는데요 사소하지만 아래 행동들이 5가지 이상이 넘는다면 그 남자는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외로운 솔로에서 탈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1. 잦은 눈맞춤


좋아하는 사람을 계속 쳐다보게 되는것은 아주 자연스러운 본능입니다. 때문에 그 남자가 나를 좋아한다면 몰래몰래 쳐다보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눈이 마주치는 횟수가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또한 어쩌다가 눈이 맞추치는 것이 아닌 자주 눈이 마추지는 상황이 온다면 당신에게 호감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눈이 마주친 후 행동


대개 연애경험이 없는 남자들은 눈을 마주치면 피하는 경우가 많은데 마치 자신의 감정을 들킨것 같은 느낌이 들기 때문입니다. 


그렇지만 눈을 마주쳤는데 피했다고 그 사람이 나에게 관심이 있는것인지는 좀 애매하죠. 이럴때는 눈을 마주쳤을 때 어떻게 하고 있는지 보면 알수 있는데 만약 그 남자가 매번 미소를 띄고 있다면 나에게 좋은 감정을 갖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3. 장난을 많이 친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는데 좋아하는 여자를 관심끌기 위해 하는 행동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이상하리만큼 나에게만 장난을 많이 친다면 나를 좋아하고 있는건 아닌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냥 편한 친구이거나 당신 주위에 좋아하는 사람이 있거나 혹은 진짜로 코드가 잘 맞아서 그러는 것일 수도 있으니 잘 지켜봐보시길 바랍니다.



4. 무거운 물건을 잘 들어준다.


아무리 착한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여자의 무거운 짐을 들어주는 행동은 잘 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당신이 무거운 짐을 들고 가고 있을때 말없이 들어준다면 이건 그린 라이트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단, 당신이 먼저 도와달라고 애처로운 눈빛을 보냈을때는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



5. 가벼운 스킨쉽을 한다.


사람을 좋아할때 그사람에게 스킨쉽을 하고 싶은건 당연한거 아닐까요? 


혹 그 사람이 손을 살짝살짝 터치하는 등의 스킨쉽을 하는지 잘 살펴봐보시길 바랍니다.



6. 솔로라며 외롭다고 한다.


당신 앞에서 솔로라며 외롭다는 말을 자주 할 경우 그 사람은 당신에게 호감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마도 난 솔로니 너와 함께 있고 싶다는 심리가 자신도 모르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7. 내 눈치를 보는 남자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은 어찌보면 단순할 수 있는데 그 사람이 좋아하는 것을 따라하고 싶어 하거나 해주게 하고 싶어 하면서 잘 보이고 싶어하는 것은 불변의 진리입니다. 


따라서 같이 밥을 먹는다거나 할때 눈치를 보고 있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8. 칼 같은 답장


그 사람에게 카톡을 보냈는데 칼 같이 답장이 온다면 당신을 좋아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좋아하는 사람에겐 바로바로 반응을 보이거나 혹은 카톡을 기다리고 있을수도 있기 때문이죠.


댓글